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액션 RPG '스펠나인' CBT 실시

by
Advertisement
네시삼십삼분은 펀플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스펠나인(Spell 9)'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

Advertisement
'스펠나인'은 각 스테이지 마다 본인이 구상한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전투 시 액티브 6종, 패시브 3종 등 총 9종의 스킬 착용이 가능하며 스킬에 맞춰 무기가 자동으로 교체된다. 단순히 칼을 휘두르는 공격이 아닌 적을 수면상태에 빠뜨리고 포탑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스킬에 따른 콘텐츠의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캐릭터의 직업군이나 레벨과 상관 없이 모든 스킬이 사용 가능하여 게임 초반부터 스킬에 따른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스펠나인'은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잊혀진 창조신, 현 세계의 신, 지하 세계의 신, 그리고 인간으로 구성된 또 다른 지구의 역사를 다룬다. 이를 바탕으로 잊혀진 창조의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탄생한 4명의 주인공이 진실을 파헤치는 모험 형식의 스토리다. 이 스토리는 스테이지 달성 시마다 게임 내에서 카툰형으로 총 250여장이 순차적으로 공개돼 후반부로 갈수록 게임 몰입도가 더욱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미션 수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아 30개가 기본적으로 지급되며 1차와 2차에 나눠 진행되는 설문 조사 참여 시 각각 다이아 50개씩을 증정한다. 또 테스트 플레이에서 도전의 탑 25층을 정복하거나 아레나 전투 랭킹 상위 10위 또는 참여 랭킹 상위 10위안에 들 경우 각각 다이아 100개씩이 제공된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모든 미션을 수행할 경우 정식 오픈 시 최대 400개(4만원 상당)의 다이아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소태환 4:33 대표는 "'스펠나인'은 총 650여종의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는 전략적 재미에 방대한 시나리오와 탄탄한 세계관이 가미된 2016년 4:33의 차세대 모바일 액션 RPG 기대작"이라며 "모집 단계에서부터 스펠나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던 만큼 이번 비공개테스트가 참가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