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원FC, 유한회사 싸카와 공식 후원 계약

by

강원FC는 아스토레의 상표 소유권자 유한회사 싸카(회장 오정석)와 10일 강원FC 오렌지하우스에서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하였다.

유한회사 싸카의 오정석 회장은 현 임페리얼스포츠 그룹 회장, 축구전문지 베스트일레븐 회장 및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산업협회 부회장을 역임하며, 2003년 대전 시티즌을 시작으로 K리그 용품후원에 매년 힘쓰고 있다.

유한회사 싸카는 2013년 '투혼 2013'을 주제로 한 강렬하고도 화사한 줄무늬 유니폼을 발표한데 이어, 이번 2016시즌부터 2017시즌까지 2년간 아스토레 유니폼과 훈련복 등 강원FC 선수단 용품 일체를 지원하게 된다. 오 회장은 "2013년 이후 두 번째로 강원FC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다. 싸카의 후원으로 2016년 U-18(제일고) 백운기 결승진출의 기운을 이어받아 성인팀 또한 꼭 클래식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주시길 바라며, 저 또한 열심히 도울 수 있도록 약속한다"고 했다.

최윤겸 감독은 "싸카에서 지원해 주시는 만큼 성적으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열심히 훈련 중이다. 든든한 후원에 힘입어 2016시즌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는 강원FC와 후원사가 윈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싸카의 아스토레와 함께하는 2016시즌 강원FC의 새 유니폼은 3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