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C카드, BC행복카드 신학기 경품 이벤트

by

BC카드, BC행복카드 신학기 경품 이벤트

3월 신학기를 맞아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오는 31일까지 BC행복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생부터 만 5세까지 미취학 아동의 보육료와 유아학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BC 아이행복카드'와 임신부터 출산·육아까지 다양한 국가 바우처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받을 수 있는 'BC 국민행복카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BC 아이행복카드 또는 국민행복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700명에게는 자녀를 위한 ▲ 자석칠판(20명) ▲원목 책상 의자 세트(35명) ▲낮잠 이불 세트 (45명) ▲아기 앞치마 세트(100명) ▲인기 캐릭터 양치 세트(50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에서 1건 이상 결제하고 실적이 총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이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7일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정부지원금 이용금액 및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결제한 금액은 실적 산정에서 제외된다.

한편 BC카드는 국가 바우처를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아이행복카드와 국민행복카드를 비롯해 친환경 실천을 위한 환경부 그린카드, 국방부 나라사랑카드 등 다양한 정부 사업을 수행 중이다. 특히 공공사업 분야에 있어서는 전업계 카드사인 롯데카드, 삼성카드 등과 함께 국가 바우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