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효민-강정호, 열애설 적극 부인…"뭐지 이 부자연스러움은?"

by
강정호 효민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메이저리거 강정호(피츠버그 파이릿츠)와 티아라 효민이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효민이 지난해 9월 시구를 위해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를 찾은 모습이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14일 효민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강정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 연인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강정호의 소속사 옥타곤 측 역시 "강정호와 효민의 열애 소식은 사실무근이다. 해당 매체에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열애설이 불거진대는 지난해 9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홈구장 PNC 파크에서 열린 2015 메이저리그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대 밀워키 브루어스의 경기에 강정호는 포수로, 효민은 투수로서 참여한 것 때문. 당시 효민은 강정호와의 친분으로 하게된 것이며, 이를 계기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는 설명. 하지만 결국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Advertisement
이에 당시 효민의 모습이 새삼 화제다. 몇 장의 사진으로 포착된 강정호와 효민은 다정한 모습이기보다 다소 어색한 모습이다. 효민 역시 강정호에게 선물을 받는 사진을 게재하며 "뭐지 이 부자연스러움은? 맛있는 저녁 감사감사!"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강정호는 현재 부상 회복에 매진하고 있으며 효민은 최근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