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AC밀란팬 77% '다음 시즌도 미하일로비치 감독 체제로'

by
ⓒAFPBBNews = News1
Advertisement
AC밀란 팬들은 시니사 미하일로비치 감독이 다음 시즌에도 팀을 이끌어야 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Advertisement
이탈리아 스포츠지 가제타델로스포르트가 17일(한국시각) AC밀란 팬들을 상대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설문에서 응답자의 77%는 미하일로비치 감독이 다음 시즌에도 팀을 이끌어야 한다는 의견을 냈다. 미하일로비치 감독은 최근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AC밀란 구단주의 잦은 간섭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탈리아 현지 언론들은 베를루스코니 감독이 올 시즌을 마친 뒤 미하일로비치 감독을 해임하고 현재 유스팀 감독인 크리스티안 브로키 감독을 새 사령탑에 앉힐 것이라는 소문도 떠돌고 있다.

AC밀란은 현재 이탈리아 세리에A 6위로 다음 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 본선 출전권 획득 가능성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Advertisement
한편, AC밀란 팬들의 48.4%는 루이스 아드리아누가 카를로스 바카와 투톱을 이뤄야 한ㄷ는 의견을 냈다. 제레미 메네스를 지지한 팬은 26.6%였고 마리오 발로텔리를 택한 팬은 14.9%에 그쳤다. '마땅한 공격수가 없다'는 의견도 10%가 나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