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야구9단', 프로야구 개막 2가지 이벤트 진행

by

NHN블랙픽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이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메이저리그 보러 LA 가자!'는 가족, 친구와 함께 메이저리그 경기를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LA다저스 4박 6일 투어' 혜택의 이벤트이다. 이외에도 아이패드 에어 2(iPad Air 2),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의 경품을 준다. 게임 내에서 구단 창단, 출석체크, 리그경기 실시간 개입, 리그 우승 등을 실행했을 때 최대 300개까지 차등 지급되는 '골든볼'을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신규, 휴면 복귀 구단주 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을 선물하는 '지금이 바로 야구9단을 시작할 때!'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및 휴면 복귀자 500명 달성 시 '정헌균 스카우트 외뢰권' 보상을 시작으로, 최대 1만5000명까지 늘어났을 경우 '26세 이하 10레벨 선수 중 1명'을 '야구9단' 구단주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4월을 '업데이트의 달'로 정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의 자존심을 지킨다는 계획이다. 우선 길드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게임 내 활동에 따라 GP(길드포인트)를 획득하면 소속된 길드레벨이 상승하고, 이에 따라 특수 능력을 장착하거나 특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등 혜택이 늘어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