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국수의 신' 천정명, 일일 쉐프 변신...요리까지 완벽 마스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천정명이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제작 베르디미디어/드림E&M)의 일일 쉐프로 변신했다.

Advertisement
오는 27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빼앗긴 운명을 되찾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버린 비범한 인물 무명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설 천정명이 요리까지 완벽 마스터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무명(천정명 분)이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직접 요리를 해주는 장면으로 폭풍 집중력을 발휘하거나 즐거운 듯 천진난만한 그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무명은 국수 장인이었던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인물이기에 그가 어떻게 '국수의 신'으로 거듭날 지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실제로도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가진 천정명은 요리 프로그램 속 레시피 따라하기는 기본, 직접 요리를 자주 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대접을 할 정도라고.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천정명이 워낙 훌륭한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해당 장면 촬영 당시 칼질부터 재료 손질, 기구 다루기 등 큰 어려움 없이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처럼 진중한 성격부터 요리 실력까지, 무명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는 천정명이 만들어낼 시너지와 진정한 마스터가 되기 위해 그가 펼칠 고군분투기에도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한 남자의 치열한 성장을 중심으로 타인의 이름과 인생을 훔치고 빼앗긴 이들의 처절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Advertisement
보육원의 요리사로 변신한 천정명을 만날 수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