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빙, 아이디어공모 1등 전북대점 ‘임시완 팬사인회’

by
Advertisement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을 통해 1등 아이디어로 채택된 '설빙 전북대점'에서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설빙이 올 1월부터 진행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은 현장경험에서 비록한 다양한 의견을 실무에 반영하고, 본사와 가맹점이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설빙 가맹점주는 물론 아르바이트, 매니저, 점장 등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분야의 제한이 없이 진행되었다.

다양한 아이디어가 공모되었으며 최종으로 시인 나태주의 '풀꽃'을 모티브로 신메뉴를 제안한 설빙 전북대점'이 1등으로 선정되었다. 봄을 가득 채운 듯한 '벚꽃설빙' 신 메뉴와 함께 소비자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인용한 '설빙데이'를 제안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설빙 전북대점은 1등 가맹점 선정의 영예와 함께 설빙의 공식모델 '임시완 팬사인회'의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Advertisement
이에 설빙 전북대점에서는 1등 시상으로 다음 달 5월 21일(토) 설빙 전북대점에서 임시완 팬사인회가 개최된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운데 2등과 3등에 선정된 30개 매장에는 방문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휴대폰 충전기세트과 판촉용 머그컵이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을 만나는 매장 근무자분들의 크고 작은 제안들이 실무 곳곳에 반영되어 근무환경개선과 이에 따른 고객만족향상의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