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경태 일본 투어 시즌 2승, 더 크라운스 연장 접전 끝에 우승

by
Advertisement
김경태(30·신한금융그룹)가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에서 시즌 두 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Advertisement
김경태는 1일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 골프클럽(파70·6545야드)에서 벌어진 더 크라운스 4라운드에서 3타를 줄여 가타오카 다이스케(일본)와 합계 10언더파 270타로 동타를 이뤘다.

김경태는 연장 첫 번째 홀에서 1.5m 거리의 파 퍼트를 성공, 보기를 적어낸 가타오카를 꺾고 우승을 맛봤다.

Advertisement
2타 뒤진 2위로 4라운드를 시작한 김경태는 전반에 3타를 줄이며 단독 선두로 치고 나간 뒤 가타오카와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벌인 끝에 시즌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김경태는 한 달 만에 우승 소식을 전했다. 김경태는 지난달 도켄 홈메이트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주 파나소닉 오픈에선 공동 2위를 차지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갔다.

Advertisement
특히 김경태는 김형성(2014년) 장익제(2015년)에 이어 3년 연속 이번 대회 한국 선수 우승 스토리를 완성시켰다.

우승 상금 2400만엔(약 2억5570만원)을 보탠 김경태는 시즌 상금 랭킹 1위를 질주했다.

Advertisement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