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전국 대리점주 초정 상생협력 다짐

by
Advertisement
LG유플러스가 19일 경기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전국 대리점주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전국 대리점주 200명과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및 영업담당 임원 등 총 250여명이 함께 했다.

Advertisement
LG유플러스에 따르면 18일~19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되는 행사에서 강연에 나선 5명의 대리점주의 진솔한 이야기에 많은 참석자들이 공감과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일선 현장에서의 성과와 성공 노하우를 서로 나누고 격려하는 등 상생을 위해 함께 협력도 논의될 예정이다.

권 부회장은 19일 진행한 특별강연에서 "대리점주들이 계셔서 LG유플러스가 있고 그래서 고객과 가장 가까이 있는 여러분들이 가장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우리 모두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미래지향적 동반자적 관계로 함께 성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Advertisement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권 부회장 취임 이후 전국의 대리점주들을 대규모로 직접 만난 건 처음"이라며 "대리점주들은 일선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응대하며 LG유플러스 상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만큼 소중한 존재라는 게 권 부회장의 원칙"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