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고객과 소통' 강조 온라인 채널 강화

by

LG유플러스가 고객 접점 채널인 온라인 채널을 대폭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과 직접 소통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일환에서다.

LG유플러스는 고객과 소통을 위해 홈 서비스 브랜드 사이트 내에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를 신설하고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과 같은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을 강화하고 홈 서비스 서포터즈를 운영키로 했다.

새롭게 단장한 고객 체험 스토리는 LG유플러스 홈 IoT 상품과 IPTV, 홈보이 등 홈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실제 사용기와 활용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매월 우수 활용 사례로 뽑힌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7월 말부터는 댓글 및 SNS 공유 기능을 추가해 지인과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하고, 가정주부들이 주로 소통하는 채널인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육아, 리빙, 건강 등의 콘텐츠를 지속 제공함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도 운영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이밖에 '페이스북'을 활용해 최신 소식과 모바일 및 홈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 이벤트 등 고객에게 혜택을 알리는 허브(Hub)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온라인 소통 채널을 대폭 활성화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며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에서 지속 발굴,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