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결' 차오루, 예지만 챙기는 조세호에 '섭섭함 폭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조세호와 남창희가 요리로 한판 승부에 나섰다.

Advertisement
1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조세호-차오루, 남창희-예지가 한 팀을 이뤄 요리대결을 펼쳤다.

두 커플은 '아이스박스를 부탁해'라는 이름으로 불꽃튀는 요리대결을 펼쳤다.

Advertisement
이날 조세호는 요리대결중 처제들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차오루는 그런 조세호의 모습에 섭섭함을 보였고, 특히 차오루는 조세호에게 똑같은 말을 계속했음에도 못 듣고 요리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이에 차오루는 "오빠 오늘 제 발음이 이상해요?"라고 물었지만, 조세호는 "내가 귀가 잘 안들리는 것 같다"라며 말을 돌렸다.

차오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섭섭한 모습을 안보이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조세호는 요리를 다 만들고 나서 옆에 있던 차오루를 두고, 예지에게 음식을 떠 먹여줘 스튜디오에 있는 패널들을 화나게했다.

결국 이 대결은 조세호 차오루 커플이 승리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