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셀럽스픽] 전효성VS나나VS엄현경 하루종일 예뻐, 데일리 잇-백

by

드디어 가을 바람이 부는 청명한 하늘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층 가까워진 가을을 느끼며 '내일 뭐 입지?' 고민하지 마세요. 자주 입는 셔츠에 데님을 입어도 가방 하나만 다른 걸로 들어주면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으니까!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잇백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전효성은 오버핏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에 독특 패턴의 백을 매치해 스타일시한 일상룩을 완성했습니다. 가죽 본연의 특성이 살아있는 내추럴한 소재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광택감이 우수한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라베노바 제품.

나나는 독특한 입체감있는 끈 포인트의 가방을 착용했어요. 심플한 토트백형식의 가방에 컬러풀한 정육면체 디자인의 밴드를 더해 독특한 감성을 담았어요. 포멀하면서도 위트 있는 패션을 연출할 때 착용하면 딱이겠어요. 브루노말리 제품.

엄현경은 블랙 파이핑 디테일이 들어간 화이트 셔츠에 데님 진을 매치하고 컬러풀한 청록색의 버킷 백을 가볍게 크로스해서 연출했어요.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데일리 룩에 시크한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리뽀 제품.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