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넷마블, 포스트시즌 기념 '이사만루2 KB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넷마블게임즈는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모바일 리얼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지난 9월부터 사전등록만 해도 지급하는 200만 골드와 함께 최대 5억 골드 및 국가선수 TOP 10 선수팩을 제공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다. 우선 이용자가 선호하는 타자를 정해 1분 동안 진행하는 '홈런모드'를 추가했다. 치는 재미와 함께 홈런 갯수를 통해 타 이용자와의 랭킹경쟁에 도전할 수 있으며 특수볼로 홈런을 기록할 경우 게임 내 특별 재화인 마일리지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전모드'에도 총 10단계의 등급으로 구분된 '등급 시스템'을 등장시켰다. 포인트 획득 결과에 따라 실시간으로 상위 리그 진급이 가능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수 외 최다 연승, 팀 타율, 팀 평균 자책점 등 다양한 기록을 관리하는 재미도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외에 야구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올드 유니폼'도 추가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신화의 대표팀 유니폼과 롯데, 삼성을 비롯한 삼미, 빙그레, MBC, OB, 쌍방울, 해태 등 총 8개 구단의 '올드 유니폼'이 적용됐다.

또 역대 한국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도전 모드'도 연장전 없는 1이닝 승부를 적용했으며, '선수 보관함'을 기존 100개에서 200개로 확장 할 수 있는 아이템 및 원하는 구단으로 변경이 가능한 '구단 변경권'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만 해도 국가대표 선수, 추억의 선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오는 20일까지 게임재화인 다이아와 골드를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와 함께 선수카드 강화 확률 30%상승 이벤트, 골드 획득 2배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