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쏘시오, 두 번 셰어링 하면 포인트 100% 환급. "쉐어링 장점, 경험해 보세요!"

by
Advertisement
공유경제기업 다날 쏘시오는 쏘시오 앱에서 '렛츠 셰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이벤트는 10월 19일부터 11월 13일 까지 쏘시오 앱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 응모된다. 쏘시오 앱에 등록된 제품을 한 번만 셰어링해도 결제 금액의 50%를 쏘시오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두 번 셰어링 할 경우 이용금액을 100% 포인트로 돌려받게 된다. 포인트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지급되며, 11월 23일 회원 계정에 일괄 적립된다.

환급 받은 포인트는 올 12월 30일 까지 쏘시오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평소 구매하기엔 망설여지지만 꼭 한 번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셰어링 이벤트를 통해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써볼 수 있다.

쏘시오는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장 많이 셰어링을 한 회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친 회원을 선정하여 아이폰7과 아이패드PRO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Advertisement
쏘시오 관계자는 "아직은 낯선 셰어링, 공유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셰어링의 장점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