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쇼핑왕 루이' 서인국, 또 기억 잃어도 '남지현 바라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쇼핑왕 루이' 서인국이 남지현을 졸졸 따라다니는 모습이 포착됐다.

Advertisement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측은 오늘(2일) 서인국과 남지현이 야외 카페에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서인국이 통화하는 남지현의 옷소매를 꼭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두 사람 앞에는 커피 한 잔이 놓여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지난 방송에서는 처음 복실(남지현)을 만났을 때처럼 거지꼴이 되어 있는 루이(서인국)가 자신을 부르는 복실에게 "내가 루이에요?"라고 되묻는 상황에서 마무리되며 시청자들의 다양한 추측을 낳고 있는 상황.

이날 방송될 12회에서는 루이가 왜 또다시 기억을 잃고 그곳에 앉아 있게 된 건지, 그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재기발랄한 이야기와 연출,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오늘(2일) 밤 10시에 12회가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