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업계뉴스] 올젠 메트로시티 레라르다렐, 신상품 선보여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올 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신상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책임질 퀼팅 아우터 새턴 시리즈(Saturn Series)를 출시한다.올젠은 토요일(Saturday) 단어의 원형인 '새턴(Saturn)'을 활용하 기분 좋은 토요일처럼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입을 수 있는 아우터라는 의미를 담았다. 퀄팅 점퍼 특유의 세련된 볼륨감에 재킷, 코트형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기장감을 더해 입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게 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조직감으로 멋스런 외형을 자랑하는 새턴 아우터는 올 겨울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예정. 더불어 탄탄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완벽하게 갖춘 새턴 아우터는 올 겨울 자주 손이 가는 '잇템'이 되기에 충분하다.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2016년 FW 시즌 페도라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메트로시티의 페도라는 110년간 4대째 이어오는 유서깊은 스페인 헤드웨어 브랜드 미랄레스사에 의뢰해 제작한 제품이다. 100% 울 소재로 제작되어 따뜻하며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세가지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캐주얼이나 정장차림 등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스페인 현지 제작되어 스타일 별로 60개 한정 수량으로 만들어지는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Advertisement
프랑스 정통 클래식에 새로운 트렌드를 믹스하여 매 시즌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는 제라르다렐(GERARD DAREL)이 카멜 후드 코트(CAMEL HOOD COAT)를 선보인다. 제라르다렐의 카멜 후드 코트는 캐주얼의 느낌이 가미된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채도 높은 카멜 컬러가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다. 넉넉한 후드와 탈 부착이 가능한 동일 소재의 벨트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은 물론 슬림한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울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원피스나 스커트와 함께 벨트로 묶어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데일리 룩을 선보일 수 있으며, 니트와 데님 진과 함께 입으면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enterstyle@sylcompany.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