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당신 거기에…' 김윤석 "변요한과 싱크로율 100%? 팬들 불편할 것" 폭소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김윤석이 변요한과 2인 1역에 대해 "변요한 팬들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16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판타지 멜로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홍지영 감독, 수필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30년 전 과거의 자신을 만난 남자 수현을 연기한 김윤석은 30년 후 미래의 자신을 만난 남자 수현을 연기한 변요한과 싱크로율에 대해 "나는 개인적으로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변요한의 팬 입장에서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고 웃었다.

이에 대해 변요한은 "김윤석 선배랑 닮았다는 말이 정말 기분 좋다. 김윤석 선배는 큰 아우라가 있지 않나? 외형뿐만이 아니라 내면의 연기력도 닮아가고 싶다"고 고백했다.

한편,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등이 가세했고 '결혼전야' '키친'의 홍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