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한석준 “조우종, 똑똑해서 결혼 안 해”…당사자는 ‘울컥’

by
'라디오스타' 한석준-조우종
Advertisement
1개월 차 '프리 신생아' 조우종이 한석준의 발언에 울컥했다.

Advertisement
2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4대보험은 끝났다! 구직자들' 특집으로 김현욱-이지연-한석준-조우종이 출연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한석준에게 "사전 인터뷰에서 '조우종이 똑똑해서 결혼을 안 한 것이다'고 얘기 했다던데 무슨 의미냐"는 질문을 던졌다.

Advertisement
한석준은 "우종이는 늘 자기가 못하고 있다고 얘기하는데, 똑똑하니까 결혼을 안 하고 있는 거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우리나라에서는 나이가 들면 당연히 결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세상에 당연한건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결혼은 많은 변화와 책임들이 따른다"며 "돌이켜 보면 저는 그런 문제에 대해 생각을 잘 안했던 것 같다. 그 책임이 얼마나 큰지 알고 있는 조우종은 결혼을 안 하고 있는 거다"고 확신했다.

조우종은 답답한 듯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 결혼 못했다고"라며 "결혼 할 사람이 없다"고 울컥해 웃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또 조우종은 한석준을 가리키며 "저는 결혼을 한 번 갔다가 온 형들도 부럽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석준은 돌싱 3년차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