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양 오리온, 치킨스낵 데이 개최

by
스포츠조선
Advertisement
고양 오리온(단장 박성규)이 4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입장객에게 오리온의 치킨맛 과자를 선물하는 '치킨스낵 데이'를 개최했다.

Advertisement
오리온은 스윙칩 간장치킨맛을 비롯해 고래밥 양념치킨맛, 오!감자 양념치킨맛 등 오리온 치킨맛 스낵 4000여 개를 준비, 룰렛, 럭키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양체육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나눠주었다.

이번 이벤트는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오리온의 두 외국인 선수 애런 헤인즈와 오데리언 바셋이 좋아하는 과자를 팬들과 함께 나눈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오리온은 농구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하고자 헤인즈와 바셋이 다양한 오리온 과자를 먹어보고 평가하는 동영상 '미국남자'를 제작했는데, 두 선수 모두 가장 좋아하는 과자로 스윙칩 간장치킨맛을 꼽은 것. 이 영상은 지난 1일 오리온 농구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goyangorions) 등 공식 SNS에 게재된 뒤 조회수 5만건을 넘으며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