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찬희 사랑의 락테이프 어시스트, 스틸 기부금 협약

by
사진제공=KBL
Advertisement
남자농구 인천 전자랜드가 락테이프(ROCK-TAPE) 코리아와 2016~2017시즌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유니폼 광고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락테이프 코리아는 인천 전자랜드와 제휴 협약 기념으로 지난 11월30일 홈경기에서 '박찬희 사랑의 락테이프 어시스트, 스틸 기부금 협약식'을 체결했다. 박찬희가 정규리그에서 어시스트 및 스틸을 할때마다 1만원씩을 적립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기부금을 적립하게 되고 기부금 후원은 락테이프 코리아에서 하기로 했다.

또 2016~2017시즌 유니폼 광고 후원 협약식도 이날 최승원 대표가 직접 참여해 체결했다. 락테이프는 2007년부터 해외 수출 제품으로 올해부터 락테이프코리아에서 국내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스포츠 근육테이프이다. 현재 락테이프는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국산 테이프로 2005년 생산돼 MLB, NBA, NFL, EPL 등 메이저 프로스포츠 등 해외 50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국가대표팀, 프로 및 학원스포츠에 빠른 속도로 공급망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후원식을 통해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에서도 구단 엠블럼을 삽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