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센토피아송담하우징,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송도 센토피아더샵' 분양

by
센토피아송담하우징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송도 센토피아더샵'의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지역주택조합은 수요자들이 주체가 되어 아파트를 짓는 방식으로 일정 조건만 갖추면 청약통장과 상관없이 조합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조합원이 직접 토지를 매입하기에 마케팅비와 각종 부대비용을 줄일 수 있어 분양가도 낮게 형성되는 편이다.

송도의 노른자로 통하는 8공구 A1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센토피아더샵은 최고 38층, 25개 동 총 3100세대의 대단지다. 김성철 센토피아송담하우징 대표는 "74㎡에서 124㎡까지 선택 폭이 넓고 특히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 중소형 위주로 공급해 프리미엄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송도 센토피아더샵의 특징은 특화설계,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했고, 동 사이의 거리를 넓혀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단지와 인접해 초·중학교가 들어서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연세대 국제캠퍼스, 유타대, 뉴욕주립대 등 국내외 명문대학과 채드윅송도국제학교가 자리해 교육 환경도 탁월하다.

또한 백화점과 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까이 있어 생활환경이 좋고 서해와 보호습지를 품은 곳에 자리해 푸른 바다와 국내 최장의 인천대교를 거실에서 감상할 수 있는 조망을 갖췄다. 단지 앞에 람사르 보호습지가 펼쳐져 어떤 개발도 불가능해 이런 조망을 오래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은 송도국제도시에서 인천대교를 통해 인천국제공항이 20분대로 연결되고, 인천지하철 2호선(예정), 국제여객터미널 등이 예정되어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오는 2020년 개통될 예정인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다. 게다가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등 사방에서 접근이 가능한 촘촘한 도로망을 갖추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