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씽나인’ 2차 티저 공개 ‘어서와 무인도는 처음이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이 유쾌하고 코믹한 온라인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Advertisement
'미씽나인'은 앞서 선보인 1차 티저에 이어 14일 온라인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온라인 2차 티저에선 기존의 티저에서 느껴졌던 미스터리, 스릴러 분위기 이외에도 드라마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경호(서준오 역)와 백진희(라봉희 역)를 중심으로 무인도에 불시착한 9명의 리얼한 무인도 생존기는 물론, 이들의 코믹한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정경호가 불을 피우고 야자수 열매를 따는 등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Advertisement
이처럼 '미씽나인'은 긴박함 넘치는 추락 사고와 무인도 고립 사건에 숨겨진 미스터리 이외에도 각기 다른 9명의 리얼한 생존기와 유쾌한 면모까지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인도 안에서 생존을 위해 열심히는 하지만 뜻대로 되는 게 없는 허당 캐릭터 서준오는 정경호의 능청맞은 연기와 만나 그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미씽나인'은 전대미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표류된 사람들의 극한 생존기를 다루며 무인도에서 드러날 본성과 은폐된 진실, 사고로 인한 사회 각층의 갈등과 이해관계를 그리는 작품. '

Advertisement
색다른 모습의 온라인 2차 티저 공개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은 오는 1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