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리버페우스'는 지난 13일 홍보관에서 성수리버페우스의 광고모델이자 '2017 한국이미지상'을 받은 골프여왕 박세리씨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홍보관에는 2만 여명의 많은 인파가 다녀갔으며, 박세리 씨는 많은 팬들에게 사인과 사진촬영도 흔쾌히 응하면서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사인회를 마쳤다.
실제 박세리는 이날 홍보관에서 '성수리버페우스'를 직접 계약해 실 조합원이 되었으며, 한강프리미엄과 숲세권을 동시에 가진 성수리버페우스의 매력과 최근 가장 핫한 성수동에 투자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수리버페우스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257-2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26층 대단지 총 525세대 전용 59㎡ ~ 84㎡로 최근 인기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했다. 또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여서 인근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을 갖추고 있으며, 주택청약통장 불필요하고, 청약경쟁순위도 관계없다. 현재 동, 호수 지정 청약을 접수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한강 프리미엄이 있고, 강남생활권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성수동이어서 실수요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로열층은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며 실수요자들이라면 서둘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근 서울에서 가장 핫한 지역을 꼽으라면 당연 성수동일 것이다. 이제 성수동은 강북의 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다. 성수동은 서울숲과 한강이 가까이 있고, 교통도 편리하다. 지하철 분당 분당선 서울숲역과 2호선 성수역, 건대입구역 있고 동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특히, 바로 강 건너편에 압구정동, 청담동이어서 강남 접근성도 뛰어나다.
홍보관은 군자교사거리에서 군자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