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가 지친 피부에 생기와 바다 같은 촉촉함을 전달해주는 <아쿠아리저브 CSC 3종> 를 최근 선보였다.
메리케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해양 수분케어 라인 '아쿠아리저브 CSC 3종'은 '아쿠아리저브 CSC 클렌저 1 & 2'와 '아쿠아리저브 CSC 프레셔너 1 & 2' 그리고 '아쿠아리저브 CSC 모이스처라이저 1 & 2'으로 3종으로 구성된다.
메리케이 아쿠아리저브의 주요성분인 해양 플랑크톤은 자연 보습 인자(NMF)를 강화시키는 역할을 함으로써 피부 내로 수분을 흡수하고 수분 레벨을 유지시켜 주는 수분 저장과 소환 시스템의 역할을 한다.
아쿠아리저브 CSC 1과 2에는 피부상태에 따라 제품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함유하고 있는 성분이 다르다. 'CSC 클렌저, 프레셔너, 모이스처1'에는 피부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갈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을 꽉 잡아주고 필요한 수분을 채워주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CSC 클렌저, 프레셔너, 모이스처 2'에는 수분 밸런스가 깨진 피부를 촉촉하고 상쾌한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알테로모나스 발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건강한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줌에 따라 촉촉하고 상쾌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한편 아쿠아리저브 CSC 3종은 에칠알코올 프리, 합성 색소 프리 제품으로, 피부 자극과 알러지 테스트 또한 완료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