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연수, 유럽서의 1년간 기록 'on the way home' 사진집 출간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하연수가 유럽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담은 사진집 'on the way home'을 오늘 3월 6일 출간했다.

Advertisement
이번 사진집은 하연수의 첫 사진집으로 절친인 포토그래퍼 리에와 함께 참여했으며, 약 1년에 걸쳐 알프스, 포르투갈, 폴란드를 여행하며 무수한 기록들과 여정을 담아낸 작품.

젊은 사람들보다는 노인들, 인생의 굴곡이 보이는 분들을 찍는 걸 더 좋아한다는 말처럼 화려함보다는 소소한 일상들을 솔직하게 사진으로 담아냈다.

Advertisement
가장 솔직하고 순수할 수 있을 때가 카메라로 무언가를 담을 때라고 말한 하연수는 표지부터 글자 하나까지 손길이 닿지 않은 것이 없을 정도로 사진집에 애정을 듬뿍 쏟았다.

하연수는 "여행 도중 할머니 할아버지 사진을 많이 찍었다. 따뜻한 느낌이 참 많이 들었고, 찍으면서 스스로 위로 받는 느낌, 풍요로워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사진집에 대해 설명했다.

Advertisement
또한 같은 공간에서 찍은 둘의 사진이 미묘하게 다른 점이 흥미롭다는 배우 한효주의 추천 사가 사진집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하연수는 12일 일요일 오후 3시 교보문고 강남 점 사인회에 참석하며, 20일부터 홍대 1984 (마포구 동교동 158-24)에서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하연수의 사진집 'on the way home'은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