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니퍼트 "시즌 준비, 계획대로 되고 있다"

by
두산 베어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19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다.두산 선발투수 니퍼트가 힘차게 공을 던지고 있다. 고척=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7.03.19/
Advertisement
"계획대로 잘 되고 있다."

Advertisement
두산 베어스 '에이스' 더스틴 니퍼트가 정규 시즌 준비를 향해 순항하고 있다. 니퍼트는 19일 고척 넥센 히어로즈전에 선발 등판해 5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2회말 윤석민에게 솔로 홈런을 허용한 것을 제외하면 실점이 없었다.

시범경기 첫 등판이었던 지난 14일 KIA 타이거즈전에서 3이닝 5실점(1자책)을 기록했던 니퍼트는 이날 넥센 타선을 상대로 최고 구속 147㎞을 마크하며 한층 좋은 컨디션을 보였다.

Advertisement
경기 후 니퍼트는 "오늘은 슬라이더, 커브 등 변화구 위주로 피칭을 했다. 느낌이 나쁘지 않고 만족스럽다. 오늘 66구를 던졌는데 다음 투구때는 80~90개를 던질 것 같다"면서 "이번 캠프 기간이 짧아서 예전보다는 빨리 몸을 끌어올리려고 했다. 지금은 계획대로 잘 되고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고척=나유리기자 youll@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