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t "모넬 대체 선수 주니어 레이크? 사실 무근"

by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의 2017 KBO리그 경기가 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렸다.7회말 1사 만루 kt 장성우의 싹쓸이 2루타 때 모넬, 이대형, 박경수가 홈인해 축하를 받고 있다. 수원=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7.04.06/
Advertisement
"주니어 레이크는 영입 리스트에 없다."

Advertisement
kt 위즈의 새 외국인 타자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kt는 지난 20일 극심한 부진을 보인 외국인 타자 조니 모넬을 퇴출시켰다. 모넬 퇴출 후 빠른 시간 안에 새 외국인 타자와의 계약을 마무리 짓기 위해 관계자를 미국으로 파견했다.

Advertisement
그리고 26일 한 매체가 kt의 새 외국인 타자 영입 소식을 알렸다. 그 주인공은 주니어 레이크. 2013년 시카고 컵스 유니폼을 입고 메이저리그 무대에 데뷔한 타자로 메이저리그 통산 223경기 타율 2할3푼5리 17홈런 48타점을 기록한 타자였다.

그러나 kt는 이 보도 내용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주니어 레이크는 우리 영입 리스트에 없는 선수다. 조만간 다른 선수의 영입 여부가 확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kt 관계자는 이어 "새 선수 영입이 언제 최종 결정 될 것인지는 섣불리 예측할 수 없다. 다만, 팀이 중위권 도약을 위해 힘쓰고 있는만큼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