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연소로 우승한 듀오 김종섭, 박현진 군과 함께 선보인 '포켓샌드송'의 공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포켓샌드송'은 지난 19일 파리바게뜨 공식 페이스북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지 1주일 만에 조회수 7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소셜미디어 상에서 주목을 끈 바 있다. 파리바게뜨는 '포켓샌드송' 공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음원 사이트 멜론, 파리바게뜨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26일 18시부터 공개하는 동시에 포켓샌드 제품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포켓샌드송'은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주머니 속 팅커벨야, 내 마음 쏙 들어버린 주머니 속 귀요미야, 작지만 커 든든한 ㅍㅋㅅㄷ" 등 제품의 특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맛있는 행복이야, 너의 힘이 돼줄게, 언제 어디서나 ㅍㅋㅅㄷ" 등 제품의 특성을 재치있는 노랫말로 표현한 음원이다. '포켓샌드'의 초성인 'ㅍㅋㅅㄷ'를 형상화한 안무도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리바게뜨는 '포켓샌드송'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앱으로 총 8종의 포켓샌드 중 3개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신제품 1개를 증정하는 '3+1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포켓샌드라는 신개념의 제품과 이를 잘 표현한 음원 동시에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식의 협업을 추진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