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일급비밀 "데뷔 5개월만에 컴백..지금 초심 잃지 않을 것"

by
보이그룹 '일급비밀'의 컴백 쇼케이스가 2일 오후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쇼케이스에서 '일급비밀'이 신곡을 열창하고 있다.미니앨범 '웨이크 업'은 일급비밀 '톱 시크릿 스쿨(Top Secret School)'의 두 번째 시리즈다. 이번 앨범 역시 타이틀곡 '마인드 컨트롤'과 수록곡 '좋다니까', '하루 열댓번'에 래퍼 라인 멤버 우영과 정훈, 경하가 랩 메이킹으로 참여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7.06.02.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데뷔 후 해외를 돌며 활동해온 그룹 일급비밀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일급비밀은 2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새 앨범 '웨이크 업(Wake Up)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갓 데뷔딱지를 뗀 이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이번 활동을 통해 대세를 거듭나겠단 각오다.

이날 일급비밀은 "데뷔 음반 이후 5개월 만에 새 앨범"이라며 "긴장도 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일급비밀은 "아직 시작이니 항상 초심 잃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타이틀 곡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은 설렘 가득했던 첫사랑과는 달리, 상대를 좋아함에도 정말 사랑이 맞을까라고 의심 먼저 하게 되는 두 번째 사랑의 마음을 그린 파워풀한 댄스 곡이다.

hero16@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