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니시티코리아,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유망주 임효준 후원

by


(왼쪽부터)임효준 선수와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vertisement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3일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임효준(한국체육대학교)와 제품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할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는 이번 후원 계약으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 등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유니시티코리아의 제품들을 후원 받게 된다. 특히,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Advertisement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을 함유한 아침용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함유한 저녁용으로 구성돼 있다.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Advertisement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들 제품을 통해 임효준 선수가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임효준 선수는 2017-2018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발전 1, 2차 종합 1위에 오르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출전을 확정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쇼트트랙에 입문해 2012년 제1회 유스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000m에서 정상에 오르며 국제무대에 데뷔했다. 이후 5년간 이어진 부상으로 국가대표로 선발되지 못하다가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부활하며 화려한 비상을 꿈꾸고 있다.

Advertisement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는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동계 올림픽의 쇼트트랙 유망주인 임효준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이 기량 향상을 도와 메달 획득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의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은 임효준 선수 외에도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최민규 선수와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 황재균(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을 후원 중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