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시원한 태백에서 관광하고, 제철 활어회 맛집으로 엄지척!

by
Advertisement
잇따른 폭염으로 지친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고 있다. 그 중, 강원도 태백시는 고도가 높아 타지역보다 선선한 날씨를 자랑한다. 더불어 태백에는 태백산 천제단, 천연기념물 제417호로 지정된 구문소, 한강과 낙동강의 발원지인 삼수령, 태백산맥과 소백산맥의 분기점을 이루는 매봉산의 바람의 언덕 등 여름이 제격인 8경의 볼거리가 가득하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이곳에는 다양한 태백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지역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태백 횟집 '태백회수산'은 제철을 맞은 활어회와 시원한 물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강원도의 편안한 시골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평가받고 있다.

3인, 4인 손님을 위한 VIP 코스 메뉴와 활어회가 대표적 메뉴로 활어회에는 참돔, 광어, 우럭, 점성어, 쥐치, 방어 등 종류가 다양하다. 또 1인당 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회, 멍게, 국수 등을 맛볼 수 있는 물 회도 준비되어 있다.

Advertisement
회를 주문하면 정성을 쏟아 준비한 밑반찬 20여가지가 제공된다. 맛과 분위기, 청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장님의 경영철학으로 원산지 표기가 확실해 자녀를 동반해 태백을 방문한 가족단위 손님들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태백회수산'은 태백에서 오랫동안 식당을 운영한 사장님의 푸짐한 서비스와 친절함으로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기 때문에 태백을 다시 찾는 이들이 꼭 들리게 되는 음식점으로 정평이 나 있다.

Advertisement
최대 수용인원 50명으로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고,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자리해 있어 주차 역시 편리해서 등산을 하러 태백을 찾은 관광객이나 지역주민들의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