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는 10일 세계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쉽고 간편한 이유식 제조기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iF 디자인 어워드2017'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17'에서 각각 수상한 제품이다.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은 넓어진 물탱크 뚜껑 디자인으로 손이나 세척 브러쉬로 직접 물탱크 세척이 가능하고 물 보충이 간편해 언제든 깨끗한 증기로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닥에서 위쪽으로 증기가 순환하는 필립스 아벤트만의 순환스팀 기술로 식재료의 영양분과 식감 및 수분을 유지하면서 골고루 빠르게 익혀준다.
찜과 블렌딩 기능이 결합돼 있어 찜 기능으로 재료를 찐 다음 원하는 농도로 블렌딩 한 후 이유식기에 담아내기만 하면 된다. 매우 곱게 블렌딩 한 과일에서부터 야채, 고기, 생선 및 콩류와 같은 건더기가 있는 식감의 이유식까지 각 월령별 적합한 이유식 제조가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찜과 블렌딩 기능이 결합돼 있을뿐더러 손쉬운 세척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부터 육아와 가사로 지친 모든 분들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은 찜기·블랜더, 음식바구니, 주걱으로 구성돼 있으며 북유럽 감성의 덴탈 화이트와 페퍼민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