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빛, 캐비어 발효 선스틱 선보여

by

코웨이 코스메틱의 올곧게 빚은 오리엔탈 생( 生)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에서 국내 캐비어 농장에서 엄선된 최상급 캐비어의 오일성분만을 추출하여 전통방법으로 올곶게 빚어낸 '캐비어발효 선스틱 SPF50+/PA++++'를 출시했다.

올빚의 '캐비어발효 선스틱SPF50+/PA++++'은 기존 캐비어발효 라인의 인기를 바탕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출시된 지 10일 만에 사전예약을 통해 1차 초도 물량 전량이 모두 완판되었다. 1차 완판 이후 올빚은 곧바로 2차 추가 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

올빚의 캐비어발효 선스틱 SPF50+/PA++++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50+/PA++++의 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캐비어 발효오일과 오미자, 당근, 레몬, 알로에, 블루베리, 가지, 무화과의 7가지 열매 복합체가 자외선에 노출되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전통 피부 미용 비법으로 알려진 의이인(율무)이 그늘진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얼굴뿐만 아니라 놓치기 쉬운 바디까지 꼼꼼하게 케어해 주는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Face & body 겸용 선스틱인 캐비어발효 선스틱 SPF50+/PA++++은 땀과 물에 강한 오일 코팅 스틱 제형이 피부에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발리지만,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하고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되어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올빚 서유미 담당자는 "타 브랜드 선스틱과는 달리 끈적임 없이 보송한 사용감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올빚 캐비어발효 라인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조성하였으며, 시즌을 반영한 트렌디한 제품으로 고기능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반영했다는 점에서 높은 판매고를 달성하는데 큰 요인이 되었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