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홈케어 시스템 컬비(KIRBY), 가병베네스트골프클럽에 전시 부스 운영

by

야외 활동량이 많은 소비자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돕기 위해 명품 홈케어 시스템 컬비(KIRBY, 대표 최화선)가 제품 전시 부스를 가평베네스트골프클럽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컬비는 골프장 내 클럽하우스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이용객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소개 및 제품 안내 영상을 관람하고, 안내 책자를 배치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부스에 설치된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은 야외 활동 후 의류에 남아있거나 침대, 소파 등 생활용품으로 옮겨가는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컬비의 홈케어 성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 기간은 내년 6월까지 1년 간 진행된다.

컬비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 4월 고급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마이분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데 이어 오프라인 공간에서 컬비를 접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계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경로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컬비는 일반 진공청소 기능과 매트리스 30cm 속까지 청소하는 매트리스 케어 기능을 갖춘 종합홈케어 기기다. 이불, 베개 속의 먼지를 제거하는 침구류 클린 시스템, 거품을 이용한 건식 방법으로 카펫을 청소하는 카펫 샴푸 시스템 등 독자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공기 정화 시스템을 활용하면 미세먼지, 꽃가루, 박테리아 등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짚브러시 도구를 장착하면 습한 여름철에 쉽게 번식하는 의류나 침구류 속 집먼지진드기까지 제거할 수 있다.

컬비 제품 전시 부스는 가평베네스트골프클럽 외에도 용인 레이크사이드CC, 동래베네스트골프클럽, 이천 비에이비스타컨트리클럽 등 4곳의 골프장에 동시 전시된다.

한편, 세스코, 한샘, 코웨이, 청호나이스 등 국내 전문 청소 방역업체에서 사용하는 기기로 알려진 컬비는 GS홈쇼핑 방송 론칭, 마이분 오프라인 스토어에 이어 전시 부스 운영을 통해 일반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