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꾸러기 소년미"…B1A4, 함께 떠나고 싶은 '워너비 남친' [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컴백을 준비 중인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와 함께 진행한 패션 매거진 '쎄씨(CeCi)' 8월호 화보로 팬들을 찾아간다.

Advertisement
음악, 연기, 뮤지컬,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만능 엔터돌인 B1A4는 기능성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하이시에라의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화보 속 B1A4 멤버들은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특유의 소년미를 방출했다. 오버사이즈 셔츠로 소매를 길게 연출하거나 백팩을 한쪽으로 매는 등 꾸러기 패션에 장난기 어린 눈빛을 더해 여심을 흔드는가 하면, 웃음기 없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심쿵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배경 및 의상에 핑크, 스카이블루, 그린 등 여름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색상의 감각적인 백팩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캐리어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완벽 소화하며 최근 유행하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한 '워너비 남친룩'을 완성했다.

Advertisement
B1A4와 하이시에라가 함께한 청량한 매력의 화보는 쎄씨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B1A4가 착용한 백팩 및 캐리어는 하이시에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