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래에셋대우, 네이버와 '디지털 금융 비즈니스 공동 추진' MOU

by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 (왼쪽)과 한성숙 네이버 대표가 24일 오전 11시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에서 '디지털 금융 비즈니스의 공동 추진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는 모습.
Advertisement
미래에셋대우는 24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네이버와 '디지털 금융 비즈니스의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과 한성숙 네이버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향후 디지털금융 전반에 대한 국내외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더불어 고객 가치 증진을 위해 AI 등 신사업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각 사는 디지털 금융 공동 추진을 위한 TF를 신설하는 등 국내외 비즈니스에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본격 검토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한편 미래에셋대우와 네이버는 전략적 제휴의 실천력을 확보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고자 지난 6월 26일 각자 5000억원 규모의 상호 지분 투자를 완료한 바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