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러브&위스퍼"…여자친구 새 앨범 '패럴렐', 24일 예판 시작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그룹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Advertisement
8월 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여자친구는 오늘(24일) 오후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예약판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새 미니앨범의 팩샷은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Love Whisper)'에서 'Love'와 'Whisper'의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누어 각기 다른 사양의 앨범으로 발매된다.

Advertisement
청량하고 톡톡 튀는 느낌의 'Love' 버전과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의 'Whisper' 버전으로 여자친구의 색다른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총 64페이지로 구성된 포토북과 총 32종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중 랜덤 2종, 포스터, 여자친구가 직접 찍은 셀피 폴라로이드가 일부 랜덤으로 동봉되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여자친구는 8월 1일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은 평행을 의미, 평행선처럼 닿지 않는 사랑의 애틋함과 꼭 만날 거라는 믿음을 노래하며 여자친구만의 스토리와 서사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8곡으로 풍성하게 채웠다.

Advertisement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새로운 여름 시즌송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 후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