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두산 포수 박세혁 "양의지 돌아와 매우 든든하다"

by
2017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2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렸다. 2회초 2사 2루 두산 박세혁이 1타점 안타를 치고 있다. 수원=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7.07.26/
Advertisement
두산 베어스 박세혁이 2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의 경기에서 3타수 2안타로 활약했다.

Advertisement
이날 8번-포수로 선발 출전한 박세혁은 특히 2회 2사 2루 상황에서 좌전 적시타로 선취 타점을 올렸다.

경기 후 박세혁은 "2회 찬스때 더 집중한게 좋은 결과로 나왔다. 또 첫 안타가 나오면서 마음이 편해져서 계속 좋은 타구를 만든 것 같다"고 했다.

Advertisement
최근 9타수 무안타였던 것에 대해서는 "잘맞은 타구가 많아 게의치 않았다. 룸메이트 (김)재환이 형이 많은 조언을해준 것이 도움이 많이 됐다"고 했다.

또 주전 포수 양의지가 복귀한 것에 대해서는 "(양)의지형이 돌아와서 매우 든든하다"며 "포수를 보다 막힐 때 물어볼수 있고 있다는 존재만으로 큰 힘이 되고 있다"고 했다.


Advertisement
수원=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