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허민♥야구선수 정인욱, 내년 결혼 "현재 임신 6개월"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허민이 야구선수 정인욱과 내년 결혼한다.

허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허민이 정인욱과 1년 여의 열애 끝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 두 사람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고, 이번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후 결혼식을 올리려고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다가온 2세 소식을 접하게 됐다"며 "허민 씨는 현재 임신 6개월째로 설레는 마음으로 가정을 꾸릴 준비를 하고 있다"고 2세 소식도 전했다.

결혼식은 시즌 중 결혼식을 올릴 수 없는 정인욱 선수 측을 배려하여 출산 후 2018년에 올린다.

허민은 소속사를 통해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예쁘게 지켜봐주세요"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허민 씨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입니다. 허민 씨와 관련하여 좋은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허민 씨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예쁜 사랑으로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던 야구선수 정인욱 씨와 1 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두 사람은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고, 이번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후 결혼식을 올리려고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다가온 2세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허민 씨는 현재 임신 6개월째로 설레는 마음으로 가정을 꾸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허민 씨와 정인욱 선수는 야구 선수 직업의 특성상 시즌 중 결혼식을 올릴 수 없는 정인욱 선수 측을 배려하여 출산 후 2018년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허민 씨는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예쁘게 지켜봐주세요"라고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해 왔습니다.

두 사람이 새 생명과 함께 행복하고 단란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따뜻한 축하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허민 씨와 정인욱 선수는 결혼 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니 예쁘게 사는 모습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