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코 라이프부터 보안까지…명품 커뮤니티 시설 갖춘 '첨단 금호어울림 더 테라스' 분양

by
Advertisement
입주자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앞세운 분양 상품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실거주자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분양 시장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Advertisement
단지 내에서 청정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설계는 물론, 안심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보안 시설에 이르기까지 그 범위 또한 폭넓은 가운데 이러한 명품 커뮤니티 시설로 주목받는 분양 현장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이 달 분양을 앞두고 있는 '첨단 금호어울림 더 테라스'가 그 주인공이다.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주거공간에 넓은 테라스를 제공하는 '첨단 금호어울림 더 테라스'는 1층과 옥상에 마련된 테라스를 통해 삶에 여유와 프리미엄을 더하는 테라스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스는 마당이나 정원을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장이나 여가활동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Advertisement
또한 전층에 엘리베이터를 설치해 편의를 높였으며, 편안하고 안전한 각동 개별 주차장과 세대별 ADT캡스의 방범 시스템을 적용해 보안에도 신경 썼다. 대단지 테라스하우스에 걸맞게 피트니스, 독서실, 테라스형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될 예정이어서 생활 편의는 더욱 극대화될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단지는 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일부 세대에 4BAY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판상형은 천장높이를 30cm 가량 높게 설계해 2.7m의 높은 천장고로 탁 트인 개방감까지 선사해 보다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주거편의성을 높인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비아중(도보 9분)등 명문 교육환경과 첨단병원, 롯데마트, CGV등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된 첨단지구 및 수완지구와 인접해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쌍암공원, 응암공원, 첨단근린공원 및 영산강 등으로 풍부한 녹지공간까지 확보했다. 첨단과기로와 북문대로, 광산I.C를 통해 시내외 이동도 편리하다.

'첨단 금호어울림 더 테라스' 분양 관계자는 "주거 만족도의 기준이 달라지면서 단지 내에 마련된 커뮤니티 시설도 보다 차별화된 것을 찾는 것이 요즘의 추세"라며, "광주 첨단에 선보이는 '첨단 금호어울림 더 테라스'는 이러한 주거 트렌드를 반영해 입주자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내세우며 분양 전부터 수요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첨단 금호어울림 더 테라스'는 8월 중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덕동 1303(수완지구내)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