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동건 "고소영과 비밀연애…결혼 후 일상 연습" [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장동건이 아내 고소영과의 결혼 후 달라진 일상을 고백했다.

Advertisement
영화 전문 매거진 '매거진M'은 17일 공식 SNS에 영화 '브이아이피(V.I.P)' 개봉을 앞둔 배우 장동건과의 짧은 인터뷰 및 화보를 공개했다.

장동건은 "아내(배우 고소영)와 나는 둘 다 어린 나이에 데뷔했다. 우리가 처음엔 비밀 연애를 했지 않나. 그러다 보니 결혼 발표 후에도 사람 많은 데 가는 게 어색했다"며 결혼 초의 느낌을 전했다. 이어 "그래서 처음엔 연습도 했다. 일단 둘이 손잡고 동네 한 바퀴를 돌아보기도 하고. 막상 아이가 생기고 카페 같은 데 가보니 별 게 아니더라. 예전에는 신경 쓰였던 것들을 많이 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장동건은 지난 2009년 11월 영화 '연풍연가'에서 함께 했던 배우 고소영과의 열애를 밝혔고, 2010년 5월 결혼했다. 이어 2010년 10월 아들 준혁을, 2014년 2월 딸 윤설을 얻은 바 있다.

장동건은 이번 영화에서 자신이 맡은 '박재혁' 역에 대해 "하마와 닮았다. 온순한 것 같고, 순응적으로 보이지만, 화가 폭발하면 말릴 수 없는 맹수 기질을 감추고 사는 동물"이라고 비유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장동건을 비롯한 '브이아이피' 출연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M 227호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