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예슬, 우아함은 태도에서 나온다[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배우 한예슬이 뉴욕 핸드백 & 액세서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GRYSON)'과 함께한 17F/W 컬렉션 화보가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번 화보에서 한예슬은 조이그라이슨의 2017 F/W 컬렉션 백을 다양한 룩에 착용했다. 특히 오버사이즈 셔츠,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재킷 등을 입고 핸드 메이드 프린지 장식이 달린 백, 클래식한 무드의 백 등을 어깨에 멘 한예슬은 기존의 러블리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여성상을 표현했다. 이러한 한예슬의 새로운 매력은 모던하면서 심플한 조이그라이슨의 17F/W 컬랙션과 만나 '우아함은 태도에서 나온다' 라는 캠페인 주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아름다움은 자신감과 당당함에서 시작된다'고 말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이그라이슨은 토리버치, 코치, 캘빈 클라인, 마크 제이콥스의 핸드백 및 액세서리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이다. 지난 20여 년간 여성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여성에게 매력적인 핸드백을 만드는데 집중해오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그 입지를 다지며 성장 중이다.

Advertisement
한편, 오는 9월 방송되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주인공 사진진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인 한예슬과 조이그라이슨의 이번 화보는 8월 20일 발행 예정인 '더블유 코리아'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kmklif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