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옐라디,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주목..마이크로닷 피처링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뮤지션 옐라디(YELLA D)가 주목받고 있다.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 편곡에 까지 탁월한 재능을 보이고 있어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중이다.

Advertisement
엘라디는 지난 5일 정오 마이크로닷과 함께한 싱글 '내 어깨 위에 네 고개(OAO)'를 발매했다.

청량한 리듬과 감성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이번 싱글 '내 어깨 위에 네 고개(OAO)'는 트로피칼 하우스에 힙합이 가미된 트랙. 파란 하늘 아래 사랑하는 사람과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곡이다. 후렴에서 반복되는 'OAO'는 그녀의 고개가 어깨에 닿았을 때 지은 그의 표정을 담은 이모티콘이다.

Advertisement
올라운드플레이어인 옐라디의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묘사력은 마치 그림을 그려내는 화가 같다는 평. 노래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차를 타고 달리는 도로 위 연인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킨다.

트로피칼 하우스에 힙합이 가미된 지난 더블 싱글 '가고 있어'와 'YSBTF'에 이어 더욱 확고해진 색채로 돌아온 옐라디의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다. 특유의 에너제틱한 목소리의 소유자인 래퍼 마이크로닷이 피처링에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Advertisement
해당 곡은 발매 이후 호평을 받으며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중이다.

joonaman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