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겨울 시즌 여성백 2종 출시

by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라벨라.
Advertisement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여성백 2종을 출시한다. 제품명은 '라벨라(LABELLA)'와 '벨루치(BELLUCCI)'다.

Advertisement
두 제품 모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최고급 소가죽과 양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핸드백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이탈리아 볼로냐(Bologna) 지역 대표 건축 양식 중 하나인 포르티코(PORTICO)를 모티브로 한 육각 장식을 가방 앞면에 적용해 브루노말리 특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또한 넉넉한 크기의 편리한 수납 공간을 두루 갖추어 높은 실용성도 겸비했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올 겨울철 스타일링 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라벨라와 벨루치 각각 블랙과 베이직, 브라운과 그레이 2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라벨라42만 8천원, 벨루치 59만원이다. 전국 브루노말리 백화점 매장과 금강제화 주요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Advertisement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이번 시즌 신제품에 적용한 육각형 장식은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멋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며 "브루노말리만의 좋은 소재에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만큼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