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케이뱅크, 12일까지 티몬서 '코드K 예·적금' 금리우대코드 발급

by

케이뱅크는 12일 자정까지 모바일커머스 티몬에서 '코드K 예·적금' 상품의 금리우대코드를 발급한다고 6일 밝혔다.

'코드K 정기예금'과 '코드K 자유적금'은 복잡한 조건 없이 코드 하나만 입력하면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케이뱅크의 대표 수신 상품이다.

'코드K 정기예금'은 1인 1계좌, 5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티몬에서 발급받은 금리우대코드입력 시 최고 연 2.1%의 금리를 받게 된다. '코드K 자유적금'은 매월 최대 30만원, 3계좌까지 가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에 따라 최고 연 2.5~2.7%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정기예금 500억원, 자유적금 5000좌 한도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코드K 정기예금 금리우대코드는 네이버에서도 발급 받을 수 있다.

금리우대코드는 티몬 앱 또는 웹 '오늘의 이벤트' 메뉴 내에 있는 '케이뱅크 코드K 예금·적금 우대금리 이벤트'에서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다. 금리우대코드는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 발송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케이뱅크는 이벤트 종료 직후 이달 말까지 '코드K 정기예금'에 대한 리뉴얼 작업에 들어간다. 기준금리를 현행 1.9%에서 2.0%로 인상하며, 기존 회차별 진행 방식에서 상시판매로 전환한다. 금리우대코드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휴처 확대, 금리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