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세원 세계로TV 본부장,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사회봉사대상 수상 영예

by

지난 28일 여의도 63빌딩 2층 컨벤션센터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한해에 영화, 드라마, 문화, 예술, K-POP, 개그맨 등 각 분야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스타들에게 주어지는 시상식으로 가요, K팝, 뮤지컬, 드라마, 예능, 영화, 문화공로 등 7개 분야 40개 부문 후보자를 선정, 서류심사와 위원회 등을 통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여 시상한다.

올 한해 각 분야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스타들을 선정하는 이번 시상식에서도 많은 부분에서 화제를 몰고 왔다. 특히 세계로TV의 한세원 본부장이 사회봉사대상을 수상해 큰 관심을 받았다.

세계로TV는 '부의 창출과 나눔'이라는 모토를 적극 실천하며 사회 곳곳에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회사 소재지인 합정동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불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세계로TV 장학금을 통해 학업을 이어가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등 모범적인 기업 활동을 해 오고 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는 박수홍, 서장훈, 김지민(예능 부문), 이경영, 이정현, 김정균(영화 부문), 이필모, 이소연, 강경준(드라마 부문), 설운도, 조항조, 현숙(성인가요 부문), 볼빨간사춘기, 구구단, 수란(K-POP 부문) 등 2017년을 빛낸 다수의 연예인들이 함께 행사에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