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소연 "날 극적으로 끄집어내 주는 작품 만나고파" [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김소연의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김소연은 몽환적인 분위기로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사진 속 김소연은 드레시한 롱드레스에 압도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른 사진에서는 김소연의 완벽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로 명불허전 '드레소연'의 위엄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김소연은 흑백 사진도 마치 색채를 입힌 듯한 풍부한 표현력으로 다채롭게 완성해내며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김소연은 정적이면서도 생동감이 느껴지는 컨셉에 맞춰 흡인력 있는 표정연기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한 컷 한 컷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소연은 어쩌면 지금이 그 어느 때보다 일을 하고 싶을 때이고, 해야 할 때 일지도 모르겠다는 질문에 "최근에 <왕좌의 게임>을 보고 배우로서 저런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말이 절로 나왔다. 내가 지금 굉장히 목말라 있다는 걸 알았다. 정말 나를 극적으로 끄집어내 주는 역할이나 작품을 만나고 싶다"라고 답하며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김소연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화보와 진솔함이 담겨있는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