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친환경 공기청정기 브랜드 ‘카도(cado)’, 팝업스토어 오픈

by

친환경 공기청정기 브랜드 '카도(cado)'가 지난 6일 현대백화점 서울 목동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MP-C20U'를 비롯해 11평형 제품인 'AP-C200', 32평형 제품 'AP-C710S' 등 전제품을 선보인다.

카도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공기청정 성능을 바탕으로 일본 가전시장에서는 이미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로 독자적인 '셀프 클리닝 필터'를 접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셀프 클리닝 필터는 '숯'이 악취를 빨아들인 후 햇볕을 받으면 스스로 분해, 재생하는 정화 원리와 같이 가시광선에 반응하는 '가시광 촉매 기술'을 필터에 적용, 필터에 흡착된 유해물질이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도록 돕는다. 유해물질이 스스로 분해되기 때문에 필터를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필터 교체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였으며 오존 발생이 없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해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상 'iF 디자인 어워드 2017'을 수상했으며 특히 대표 제품 중 하나인 AP-710S는 청정공기 공급률(CADR)에서 세계 최고 수준을 획득, 빠른 공기청정 속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카도를 국내 론칭한 M&S 솔루션 마케팅 담당자는 "계속해서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팝업스토어 외에도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도는 현대백화점 서울 목동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구매 제품에 적합한 필터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카도 팝업스토어는 오는 19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7일부터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잇따라 팝업스토어를 오픈,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