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닐라코, 신개념 에센스 선스틱 ‘헬로 써니’ 4종 출시

by
바닐라코 모델 태연.
Advertisement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에센스를 듬뿍 함유해 피부 속은 건강하게, 피부 위 메이크업은 완벽하게 유지해주는 선 케어링 에센스 솔루션 '헬로 써니' 라인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새롭게 선보인 '헬로 써니' 라인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한다. '헬로 써니' 라인은 에센스 선스틱 3종과 선 에센스 1종으로 피부 상태와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했다. 출시 제품은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모이스트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글로우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프레시 ▲헬로 써니 하이드레이팅 선 에센스 이다.

40여 가지 에센스 성분이 담긴 선 케어링 포뮬러가 외부로부터 빼앗긴 영양분을 보충하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스피룰리나'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시원한 수분을 공급하는 '자작나무 수액' 등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물 원료(Botanical Ingredient)도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헬로 써니'는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면 파운데이션이 밀리거나 들뜰 수 있는 다른 선스틱과 달리 투명하게 발리고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으로 국내 최고 수준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신제품 '헬로 써니'는 오랜 시간 공들여 스킨케어를 해도 선 크림이 밀려 메이크업을 망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방지할 수 있는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제품"이라며 "덧발라도 밀리거나 들뜸 없이 더 예뻐지는 '헬로 써니'로 마음껏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바닐라코는 '헬로 써니' 라인 선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한달 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30%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온라인 단독으로 '헬로 써니' 1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밤 '클린 잇 제로' 미니어쳐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여행 키트,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핑크타월 및 스페셜 여행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